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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원블랙박스]전기차에도 보조베터리는 필수품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0:17

    안녕하세요 오토프리즘 입니다. ^^ 오항상 소개하는 작업은 테슬라 모델 s 블랙박스와 보조 베터리 하이패스 작업이다.요즘 핫한 차량은 당연히 전기차량이거든요!! 코 본인 전기차량도 상당한 지력이 발휘되어 요즘 인기 비등중이라고 합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전기차로 전 세계를 이끌고 있는 테슬라 회사의 고급 모델인 모델즈가 입고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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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슬라는 공도보다 매장에서 더 많이 보는 것 같아요.


    그만큼 수원 오토프리즘에서는 수원에서 테슬라 차량을 많이 작업하고 있습니다.​ 모델 3부터 시작하여 모델 s모델 x까지 다양한 시공의 방 법률가 있으니 믿고 맡길 수 있겠죠?오가의 매일 시공작업은 테슬라 모델s에 블랙박스와 보조베터리 그리고 전기자동차 할인이 되는 하이패스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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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은 하나 2월에 나오셨는데 아직 아무것도 하지 않고 탔는데 수원에 있는 우리 회사를 금지, 알았다고 해서요!!전화를 받고 시공을 도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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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년에는 홍보를 잘 안했는데


    올해는 감정을 추스리고 다시 한 번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항상 시공되는 블랙박스와 보조베터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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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랙 박스는 아이나비 qxd3000pro형으로 전후방 간 FHD화질을 자랑하며 기본 내장되어 있는 SD카드의 용량은 32기가로 충분한 용량을 가지고 있나요 울트라나이트 비전 효과가 있고 저녁에도 매우 선명한 시인성을 가진 제품이다.보조 베터리는 마이티셀 제품인데요!EN하나 2000제품임. 40분 충전 시 40시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전용 LCD창이 붙어 있어 충전할 수 있는 암페어와 볼트를 즉각 보실 수 있는 제품이다. 본사가 수원에 있어서 즉석 AS를 처리하기에도 좋고 저희 오토프리즘과 좋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보통 AS는 샤브샤브해서 처리 가능하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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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슬라 모델 S차 실내는 화이트...항상 볼때마다 흐흐해지는 컬러입니다.


    작업하면서 탑승하는 곳에 시트커버를 씌워놓고 작업을 진행할 것이다.모델 3은 잘못되고 세로로 만들어지고 있는 디스플레이는 매우 크고 보기 좋네요!! 그런데 전 모델 3디스플레이가 더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후방카메라의 화질이 미흡하지만 아직 멀었습니다.조금 더 나아지고 선명한 영토도 더 좋을텐데요!! 또 요즘은 어라운드 후방이 가능한 시대라 이 또한 조금 아쉽게 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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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원 테슬라 전문점 오토프리즘에서는 전기자동차 할인이 되는 하이패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파잉뷰 최신 제품에서 X-750C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자기 등록이 가능하고, 등록시에 즉시 전기자동차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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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패스는 조수석 콘솔박스 안쪽에 시공해 드립니다.너무 예쁘게 시공을 해서 보시지 못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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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 수원 테슬라 블랙 박스 전문점 오토 프리즘은 모든 배선 작업에서 독 1의 테사 흡음 테이프를 사용합니다.​ 모든 배선 라인에 테사 흡음 테이프를 사용하고 소리가 1어 본 인지 않도록 시공을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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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에어백 뒷라인을 타고 들어가 사고 시 에어백이 배선에 막혀 폭발했을 때, 더 큰 비스듬하게 연결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강가룡 다른데서 하고 오신 시공을 보면 에어백 앞쪽으로 배선이 건너오는 것을 많이 보는데, 이렇게 되면 나쁘지 않은 가운데 사고시 엄청 상험하다면서 A필러 가는 거 안한다고 하니 이런 결과물이 나쁘지 않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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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희 오토프리즘에서는 작업시 A필러를 가면거해서 하니까 이런 걱정은 집에 그냥 두고 오셔도 되요^^


    오랜 비법이나 다수의 테슬라 시공에 의해 만들어진 비법은 까칠한 작업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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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배선은 순정 라인에 고정하고, 소리가 본 인지 않도록 2차적으로 설치하는 슴니다. 강룡 전기자동차인데 블랙박스 보조 베터리를 해야하나요? 이렇게 스토리를 쓰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오히려 전기차라서 더 필요할 것 같아요.더 안전한 차량 운영을 위해서는 메인 베터리의 전력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지만 보조 베터를 설치해 주시면 시동 중에는 충전만을 위해 사용하고 시동 후에는 보조 베터리로만 블랙박스를 운영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차량 운영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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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패스의 경우, 조수석 콘솔박스 안쪽에서 깨끗하게 매립했습니다. 보조 베터리는 드랭크 하단부에 위치하는 것으로 평소에는 보시기 힘들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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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렁크 덮개를 올리면 보이는 제품이 바로 마이티 셀 EN하나 2000제품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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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시간은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세요!! 작업하면서 기다리시는 고객님께 하이패스 등록까지 마무리했습니다.자기등록이라도 하지 않은 분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제 자신이 직접 등록을 돕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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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기차 수소차 할인 등록이 되었다는 내용이 보이시죠? 이렇게 등록만 하면 바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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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설치가 종료되고 블랙박스로 구동 후 테스트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를 살펴보면 모든 시공은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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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영상에서 보여드릴 부분은 상시 모두에서 주참모두로 변경이 정상적으로 되는 모습을 찍은 영상인데요! 정상적으로 변경되는 모습이 보이시나요?모든 주차에 옮겨진 블랙박스는 가장 최근의 보조 베타만으로 전력을 소모하고 충전되고 있는 보조 베터리의 용량이 바닥나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영상 촬영은 종료가 됩니다.그러다 다시 시동을 걸면 보조 베타가 충전 모드로 바뀌고 블랙박스도 다시 촬영을 시작합니다.​


    이처럼 안전한 운용을 할 수 있으므로 블랙박스의 보조 베타리는 이미 필수품이 되어버렸습니다!! 테슬라 모델 S에도 안전적으로 장착이 가능한 블랙박스와 보조 베터리 하이패스의 시공이 오토프리즘으로부터 완료되고 있습니다.언젠가 본인의 테슬라에게 블랙박스가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 최고의 퀄리티로 시공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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