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콕여행] 방콕 센타라 그랜드 호텔 / 레드스카이 / 센트럴월드 푸드코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1:33

    이번 방콕 여행의 포스팅은 3번째 방콕 여행으로 이용한 호텔인 방콕 센터 러그 랜드 호텔이다.1번째 여행의 퀸즈는 힐튼, 2번째 여행의 퀸즈는 반얀 트리를 이용했지만 2개의 호텔 전체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지만 한가지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다.바로 위치.3차 방콕 여행의 퀸즈는 위치가 좋은 호텔을 이용하고 싶었다.방콕은 택시비가 싸기 때문에 이동할 때 택시를 타고 이곳으로 옮겨도 되지만 트래픽 잼이 심각한 타이밍을 피한 시간에 이동해야 하고 쇼핑과 식사를 하고는 반드시 어딘가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번거로울 때가 많았다.방콕 여행 중 맛집, 쇼핑, 마사지를 가장 많이 가는 곳이 시암인 것 같아서 이번에는 시암 근처의 위치가 좋고 저렴한 호텔을 알아보려고 합니다.결국 방콕 센터 러그 랜드 호텔에서 당선. 매우 좋은 위치지만 한가지 0만원 초반의 합리적 가격에 BTS, 시암 역, 칫롬욕의 중간에 주요 BTS역 접근성이 좋고, 어떻게 샴의 핵심 쇼핑몰인 센트럴 월드와 연결되어 있다.


    방콕 센타라 그랜드 호텔은 시암역과 칙롬역 중간 지점에 위치해 있다.도보 한 0분 내외로 멀다고 느껴지지만 센트럴 월드 쇼핑몰과 연결되어 있고, 역까지 스카이 워크로 이동하기에 편하게 역까지 이동할 수 있고 그렇게 멀리 느끼지 않았다.인근 시암센터, 시암스퀘어, 시암파라곤, 빅씨마켓 등 주요 쇼핑몰이 가깝고 스카이워크로 연결돼 있어 쇼핑하기 좋은 곳이다.


    >


    방의 타입은 디럭스 트윈 룸으로, 아침 식사는 모두 센트럴 월드에서 해결하기로 했기 때문에 조식 불입으로 예약했습니다. 아쉽게도 여기서는 아침을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요.


    >


    센터 러그 랜드 호텔은 2008년도에 세워진 호텔이라 노후한 상념이 조금 있었다. 디럭스한 룸사이즈도 작은 편이었지만 깔끔한 룸컨디션과 좋은 위치 때문에 그 모든 것이 상쇄되는 느낌.


    >


    창밖을 보니 도로의 교통체중이 보였다. 으아


    >


    >


    화장실은 침실과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넓고 깨끗했습니다.


    영업 때 때:매일 하나 6:00~0하나:00


    >


    레드 스카이는 55층에 있지만 우리는 54층 우노 매스(UNO MAS)을 가장 먼저 들렀다. 왜냐면 호텔에서 무료 sound 요권을 줬으니까.호텔에 숙박하면 주는 무료 sound료권 같았다.후후.


    >


    우노마스(UNOMAS)는 실내이기 때문에 창가에 앉아야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우리가 갔을 때는 만석이었고 창가 대신 복도 소파에 앉았다. 퍽 하고


    >


    술을 못 마시는 동료는 주스를 나쁘지 않은 샴페인을 1잔 주문했습니다. 간단한 음식도 같이 주었어.


    >


    무료음료를 마시고 시간을 보내다, 방금 레드스카이로 이동. 우노마스에서 위로 더 올라가면 된다.


    >


    레드스카이에는 야경을 즐기러 온 관광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좋은 자리는 잡지 못했지만 겨우 자리를 잡고 술과 sound료를 주문했다.


    >


    >


    레드스카이의 야경 방콕 시내가 한눈에 들어온다. 물론 저런 야경이 보이는 곳을 잡는 것은 언제나 그랬듯이 별따기이지만 (우리 장소의 야경은 처참했다) 한바퀴 돌면서 야경을 볼 수 있다.레드스카이도 야경으로 유명한 곳이라 객실에서 굴러온 우리에게 센터라그랜드호텔의 숙박 장점은 좋았다.


    센타라그랜드 호텔에 머무는 동안 밤에 수영만 한 번만 했어요.수영장의 규모는 넓어 멋진 야경과 아름다운 뷰로 밤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낮에는 수영장에 오지 않아 사진이 없어 편안하다.


    >


    >


    조명에 너무 신경 쓴 감정이야.


    >


    >


    방콕의 힐튼, 반얀토리보다 훨씬 넓은 규모로 쾌적하게 수영할 수 있다.


    >


    26층에서 전망도 나쁘지 당신.낮에 수영을 못해서 아쉬웠지만 매우 만족스러운 밤 수영이었다.


    위치:센트럴 월드 7층(센트럴 월드는 센터 러그 랜드 호텔 7층과 연결되는 소리의 영업 시간:매일 일 0:00~22:00


    >


    센터라그랜드에 머무는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들른 센트럴월드의 푸드코트.센트럴 월드의 7층에 있는 저렴한 가격에서 다양한 태국 현지식을 즐길 수 있다. 센터라그랜드에서 아침을 한 번도 안 먹고 이곳에서 매일 해결했는데 개인적으론 꽤 만족스러웠다. 호텔과 연결되어 있었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었다.푸드 코트의 식사는 거의 하나 00바트 이하로(50~하나 00밧의 사이)무척 싸다. 태국 현지의 매싯은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었고 팟타이가 정말 맛있었다.아래 사진은 내가 먹던 맛있는 싸구려가 풋코트 친국.


    >


    >


    땀, トム양꿍, 어묵탕 (하나?). 텐모반


    >


    >


    소고기 면 / 모닝 글로리 섭취 / 망고


    >


    >


    마지막으로 진짜 귀여웠던 후드코트의 팟타이와 정체 모를 トム꿍꿍꿍탕(?)에서 볶음 섭취.이곳의 팟타이는 보통식당의 팟타이보다 더 맛있었다. 푸드코트와 무시하지 마.


    영업 때에:별 하나하나 0:00~22:00위치:센트럴 월드 2층


    >


    센터라그랜드와 연결된 센트럴월드에서 맛나게 먹었던 폴(PAUL) 베이커리도 소개한다.프랑스의 유명 제과점 폴(PAUL)을 센트럴 월드 2층에서 만날 수 있다. 폴(PAUL)은 프랑스 파리바게뜨처럼 대중적인 빵집이라고 한다.


    >


    가격은 방콕 물가에 비해 비싸고 한국 카페에서 먹는 빵과 커피의 가격을 설명하면 될 것이다. 빵의 비주얼은 자신처럼 훌륭했다.


    >


    커피와 함께 딸기 타르트와 아몬드 크로아상을 주문했어요.배부르게 잘하는 아몬드 크로아상은 정야기 강추.프랑스 빵의 맛을 느껴봅시다.


    >


    센트럴월드를 방문하신다면 폴(Paul)에 들러 프랑스 빵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