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베스트5 안봤다면 이건 꼭 보자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1:04

    20하나 9년도가 이제 정화. 얼마 남지 않았다. 내가 어떻게 살아왔는지 내가 무엇을 보았는지 보면 알 것이다. 물론 나의 이 이야기였다. , 일단 20하나 9년도에는 내가 무엇을 보았는지 체크하면서 지극히 개인적 이유로 미드 추천 베스트 5이야기 하려고 하는 것이다. ​


    체르노빌


    >


    체르노빌이라고 하면 원자력 발전 사건 정도로 밖에 생각하지 않는다. 나쁘지 않고, 또 그랬고, 다큐멘터리도 나쁘지 않고 뉴스로 접하고 있었다. 미쿠 구 HBO와 영국 SKY UK가 공동으로 제작하고 총 5부작으로 된 미니 시리즈이다. 그대로 최초 0부작 정도의 시즌의 분량으로 제작하는데 5부작 뿐이라 호시 미노루는 기대하지 않아요. 그러나 이것이 5부작에서도 최초의 0부작으로 역시 자기 문제가 없었다.​ 당시 체르노빌 원전 사태 후 첫 0여년의 탐사 끝에 출판된 체르노빌의 목 소움룰 바탕으로 제작됐다.체르노빌도 실제 사건이지만 이 사건을 실제로 조사한 이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됐기 때문에 리얼리티도 더해져 최근 HBO 드라마 중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니 꼭 시청해 보라. 체르노빌 예고편


    ​​​


    왕좌의 게입니다 시즌8


    >


    ​, 추천 베스트 5가운데 정상의 예대를 벗어나기 어렵다. 이 역시 체르노빌과 마찬가지로 HBO가 제작한 드라마였다. 지금까지 왕좌의 케이타 시즌 8까지 나온 상태로, 시즌 8은 호불호가 뚜렷하다. 이어호보다 호불호가 더 많은 것 같아 외국에서는 시즌8을 재제작하라고 서명체육도 한다니, 뭐 이 스토리는 다 했어요. 하지만 추천하는 이유는... 뭐 지극히 개인적인 이유니까... 권했습니다. 남이 다 보는데 나만 안보면.. 뭐 그런 쓸데없는 이유 하나일지도 모르지만, 그 이유다


    마블 퍼니셔


    >


    ​, 베스트 5넷플릭스 미드에서 검색된 마ー불포니쇼시ー증 하나이다. 군인이 어느 문재에 농락당해 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어느 문재를 하나 준 장 훈남, 그리고 거기에 얽힌 모든 사람들을 정의? ●의 이름으로, 아니 복수라는 이름으로 처단?하는 미드다. 시원한 액션신들이 많이 있을 것 같아서 포스터포스도 그랬기 때문에 시청했지만 소견보다 그런 액션은 많지 않고, 주인공의 방황과 감정, 그리고 괜찮은 방향을 설정하고 찾기에 본인인 것을 보여준다. 조금은 지루해 보일지 모르지만, (사실 조금 지루하다) 중간 액션 씬이, 그래서 조금 잔인한 씬이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현재 시즌 2까지 제작, 방영됐으며 앞으로 시즌 3번 방영 예정이다.​​​


    더보이즈 시즌 초


    >


    그 흔한 히어로물이라고 하면, 히어로가 악당을 처치하고 정의를 즉시 밝히는, 그런 종류의 영화라고 소견하고, 이 미드에 돌진했습니다. 하지만.. 히어로가 하나반 사람을 실수로 죽이는 것은 아닌지, 영웅이라고 칭찬받는 인물들은 모두에게 허점이 있고, 이것을 덮으려고 한다. 이 미드는 하나 반의 VS 히어로로 소견하면 된다. 영웅들이 힘들어하는 일반인들의 영웅 퇴치수, 그래서 이어지는 영웅들의 반전, 이 드라마는 기대하지 않고 더 진정한 이야기가 전해진 경우이니 꼭 보길 바란다. ​


    >


    ​ 넷플릭스 미드이며, 오자크 시즌 2까지 나왔다. 뭔가 액션이라던지, 레토릭이라던지, 판타지같은 미드도 굉장히 흥미롭습니다만, 등장인물만으로 스릴러이상의 이야기를 가진 드라마도 굉장히 좋기때문에, 저런 류의 드라마를 원한다면 오자크추천도칸! 참고로 여기 제목에 나오는 오자크는 지역명입니다. 다시 한 번 이야기를 하자면 시카고의 재무 컨설턴트인 마티는 가족과 함께 미주리 주 오자크로 이사할 것이다. 그 이유는 단 하나, 파트 너와 횡령한 마약 조직의 돈 5억달러를 돈 세탁하는 것이지만, 이쪽에서 이야기는 시작할 예정이다. 이제 뼈만 봐도 흥미진진하지 않을까, 왜 우리 정부에서는 그런 드라마가 나올까...미드 추천 베스트 5지극히 개인적인 이유로 추천했다. 나는 미드를 보기 전에 제대로 스토리를 보고 볼지 말지 결정할 것이다. 왜냐하면 시즌이 한가지 0부작이지만, 나의 소중한 시간 하나 0시간을 허비하면 또 그 어느 정도나 낭비인가...이 문장을 서적 검색하고 들어온 사람이면 그래도 내가 줄거리를 찾아 시즌 한가지 이상을 보고 후기를 남기는 것이라 믿어 보아도 된다는 스토리입니다.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올해가 가전주 스토리, 추천 베스트 5 찾아 꼭 보시길 추천할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